● 정품인가요?
> 100% 정품 미개봉 제품입니다.
● 국내 A/S 가능한가요?
> 에어팟 4세대의 경우 월드 워런티 제품으로 애플 서비스센터 정책에 따라 A/S 진행 가능합니다.
● 한국어로 시리(Siri) 사용 가능한가요?
> 사용하시는 스마트폰이 한국어로 사용 중일 경우 가능합니다.
● 다른 스마트폰도 연동 가능한가요?
> 에어팟 4세대는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으로 블루투스 호환 가능한 스마트폰은 연동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으나, 일부 기기는 호환하지 않을 수 있으며, 애플 고유 기능 Siri 등은 아이폰에서만 지원됩니다.
(자세한 내용은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)
● 국내 버전과 내부 그래픽이 달라요!
> 판매하는 제품은 홍콩에서 발송되는 제품으로 홍콩의 경우 전세계 버전이 유통되기 때문에, 버전은 각 제품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. 또한 버전이 다를 시 제품 내부 그래픽도 달라집니다.
(자세한 내용은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)
● 제조일자가 언제인가요?
> 공급처에 따라 제조일자가 다르며, 지정발송은 불가합니다. 또한 제조일자에 따른 리퍼일수가 365일이 아니며, 오차범위가 있을 수 있습니다.
(이는 애플 내부적 이슈로 자세한 내용은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)
*초기 불량의 경우 애플 코리아 서비스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라며 제조공정시 발생한 마감불량(본드자국, 코팅 벗겨짐, 유격 기타 등)의 사유는 애플에서 불량으로 인정하지 않으며, 교환/반품은 불가능합니다.